Your browser is not fully supported. Please upgrade your browser.

메인 콘텐츠로 건너뛰기
개발

바이보르(BYBORRE)가 울의 기능성 실현을 위한 이노베이션


바이보르는 언제나 단계적으로 접근합니다. 디자인부터 소재, 멀티 레이어드 패브릭의 엔지니어링에 이르기까지 말입니다.

암스테르담에 위치한 텍스타일 이노베이션 스튜디오 바이보르는 신소재 개발 분야를 개척하고 있으며, 가공된 니트를 업그레이드 하기위해 기능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연구 또한 게을리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테크니컬한 기능성 직물의 가능성은 점차 넓어지고 있습니다.

원사부터 디자인을 하는 바이보르는 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합니다. 바이보르에서는 최신 이노베이션을 기반으로 매 시즌 새로운 에디션이 나옵니다. 최신 디자인 프로세스, 텍스타일 테크놀로지, 기능성 섬유의 적용을 통해 바이보르가 펀더멘탈(Fundamental)과 익스페리멘탈(Experimental) 라인의 제품들을 소개했습니다.

바이보르의 더 레이어드 에디션(The Layered Edition™)내 엄선된 스타일에는 메리노 울이 고어텍스 인피니엄(GORE-TEX INFINIUM™) 기술이 함께 사용되었습니다. 세 가지 소재의 장점들이 결합된 것입니다.

바이보르의 최신 컬렉션인 더 레이어드 에디션은 기존에 존재하지 않았던 수준의 테크니컬 레이어링이 적용되었습니다. 이는 울마크 컴퍼니와 고어텍스와의 협업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바이보르는 자사의 고기능성 캡슐 컬렉션에 메리노 울 섬유 소재의 기능성을 적용하였으며 기술적으로 새로운 경지에 도달하였습니다.
뛰어난 통기성, 소취성과 염색성을 가진 메리노 울은 그 자체로도 뛰어난 기능성 섬유입니다. 여기에 바이보르의 현대적 엔지니어링이 가미되어 더욱 빛나는 결과물이 완성되었습니다.

바이보르의 최신 에디션에서는 펀더멘탈 의류 라인이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거듭났으며 최초로 모든 시그니처 섬유가 고급 메리노 울 버전으로 구현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메리노 울 고유의 특성들이 적용되어 의류의 기능성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펀더멘탈 라인이 더욱 개선되면서 바이보르의 익스페리멘탈 라인 또한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뛰어난 통기성, 소취성과 염색성을 가진 메리노 울은 그 자체로도 뛰어난 기능성 섬유입니다. 여기에 바이보르의 현대적 엔지니어링이 가미되어 더욱 빛나는 결과물이 완성되었습니다.

더 레이어드 에디션 익스페리멘탈의 주요 제품들은 메리노 울로 구성되었습니다. 메리노 울 섬유에 사용된 강렬한 딥 블루 컬러는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바이보르가 에디션 내 다른 제품들에서 보여준 컬러의 탐험적 시도에 대비됩니다.

메리노 울과 고어텍스 제품 기술 모두를 이용해 제작된 하이브리드 콘셉트는 세가지 소재의 장점만을 실현시키기 위해 작용합니다. 엄선된 스타일의 제품들 내에서, 메리노 울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 기술과 함께 사용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세 가지 소재의 장점들이 조합되었습니다. 의상들은 더 추운 기후에서도 적합하도록 진화하였고, 옷들은 메리노 울의 뛰어난 온도 조절기능을 활용하여 레이어드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더 레이어드 에디션은 파리 맨즈 패션 위크에서 전시되었습니다.

이노베이션 더 보기
02 4 2018
개발

한계를 넘어

02 4 2018
울의 본연의 장점은 심리스 니팅에 완벽히 어울리며 운동복에 필요한 편안함과 탄력을 줍니다.
01 4 2018
개발

새로움을 담은 신발

01 4 2018
울 슈즈는 더 빠르게 움직일 수 있게 하며 더 가볍고 시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