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browser is not fully supported. Please upgrade your browser.

메인 콘텐츠로 건너뛰기
최신 소식

개발

새로운 혁신을 추구하는 메리노 울 산업은 앞으로 영원히 변화를 멈추지 않는 역동적인 업계가 될 것입니다. 혁신은 메리노 울 생산 단계 어느 곳에나 도입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메리노 울은 다용도성과 기능성,  다른 섬유를 대체하는 소재라는 점에서 조명을 받게 될 것입니다.

보기에도 좋고 감촉도 좋은 의류를 만드는 기술은 울 제품의 장점을 부각시켜 울의 수요를 늘어나게 해 줍니다. 마치 실크처럼 부드러워진 울 제품부터 자외선 차단이 되는 제품, 관리가 쉬운 제품, 아로마테라피 제품까지, 메리노 울은 정말 큰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최근 울마크컴퍼니와 협력사들은 다양하고 새로운 메리노 울 컬렉션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개발

한계를 넘어

심리스 기술은(seamless garment technology)는 수준이 높은 편직 기술로서  칼 마이어(Karl Mayer), 산토니(Santoni), 쉬마세이키(Shima Seiki), 스톨(Stoll) 이상 네 곳의 회사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울 베이스 레이어 의류는 직물을 자르고 봉제하는 공정으로 만들어지는 탓에 다양성에 제한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피부에 직접 닿는 베이스 레이어뿐 아니라 아주 다양한 미드 레이어와 아우터 레이어 의류 생산까지 심리스와 횡편 기술이 도입되고 있습니다. 심리스 의류가 특별한 이유는 한 가지 직물에서 여러 가지 색상으로 니트 구조를 만든다던가 패턴을 다양하게 하는 일이 가능해졌기 때문입니다.

더 보기

개발

새로움을 담은 신발

울은 기원전 1500년경 덴마크에서부터 섬유로서 사용되기 시작되었습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천연 섬유 중 하나임을 증명하는 내용입니다. 이런 유구한 역사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디자이너들과 제조사들은 울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동시에 고유의 속성을 개선하려는 노력을 그치지 않고 있습니다. 메리노 울이 부드러우면서 동시에 질기고 오래 간다는 사실과 통기성과 흡수성이 좋으면서 동시에 체온을 조절하는 기능이 탁월하다는 사실을 보면 전세계에 메리노 울 제품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 전혀 놀랍지 않습니다. 최근에는 그것이 신발의 영역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더 보기

“울은 다양한 천연적 속성으로 달리기 선수에게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에 저희는 울을 가지고 역사상 가장 훌륭한 러닝슈즈를 만들었습니다.”

Craig Vanderoef, Adidas

최신 뉴스
02 4 2018
개발

한계를 넘어

02 4 2018
울의 본연의 장점은 심리스 니팅에 완벽히 어울리며 운동복에 필요한 편안함과 탄력을 줍니다.
01 4 2018
개발

새로움을 담은 신발

01 4 2018
울 슈즈는 더 빠르게 움직일 수 있게 하며 더 가볍고 시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