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browser is not fully supported. Please upgrade your browser.

메인 콘텐츠로 건너뛰기
패션

하우스 오브 홀랜드(House of Holland)의 대담한 첫걸음


하우스 오브 홀랜드(House of Holland)의 이번 캡슐 컬렉션은 ‘첫눈에 반하다’ 라고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울마크 컴퍼니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하우스 오브 홀랜드의 캡슐 컬렉션이 지난 2월 14일 전 세계에 소개되었습니다. 아홉 피스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은 메리노 울의 부드러움, 드레이프, 염색성을 활용하여 천연섬유인 메리노울의 장점을 한껏 활용하였습니다.

주로 스트리트 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데님, 저지, 정장을 레드, 화이트, 블랙 등 대담한 색상으로 재해석하였습니다. 유쾌하고 즐거우면서도 감성적인 이번 컬렉션에는 부드럽고 자연 친화적인 메리노 울이 사용되었습니다.

디자이너 핸리 홀랜드(Henry Holland)는 일반적으로는 고급 원단이 사용되지 않는 캐주얼 스타일을 재해석하였습니다. 울이 아낌없이 사용된 데님원단에는 스팽글 패치가 수작업으로 장식했고 스웻셔츠와 피티드 드레스, 비대칭 스커트에는 100% 메리노 울 저지가 사용되었습니다. 이 브랜드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수트는 울이 더해지면서 업그레이드되었고 정교하게 재단된 더블 브레스티드 턱시도는 강한 진홍색과 트레디셔널 블랙 새틴 라펠이 더해졌습니다.

Gallery

하우스 오브 홀랜드는 브랜드를 운영함에 있어 더욱 자연 친화적이고 지속가능한 방법을 도입하고자 하고 있으며 이 컬렉션은 이러한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첫 시도입니다.  평생 입을 수 있는 컬렉션을 제작하기 위해 이 브랜드는 기능적 측면과 미적 측면, 자연 친화적 특성 모두를 고려하여 메리노 울을 선택하였습니다. 100% 자연적이고, 생분해성을 가지며 재생 가능한 메리노 울은, 더욱 친환경적 방법을 모색하던 하우스 오브 홀랜드 에게는 최적의 섬유였습니다.

하우스 오브 홀랜드는 새로운 캡슐 컬렉션에 메리노 울 섬유를 사용하여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선택을 한 것입니다.

홀랜드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울마크 컴퍼니와 함께한 지난 2년간의 파트너십은 제 인식을 크게 변화시켰습니다. 메리노 울은 놀랍고 쓰임새가 많을 뿐만 아니라 모던한 섬유입니다.” “일차원적인 이야기일 수도 있지만 전 세계의 제조업체들은 이 훌륭한 섬유에 새로운 방법으로 모던하게 접근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컬렉션은 대담하고 유쾌하며 젊은 마음을 지닌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하우스 오브 홀랜드의 스타일을 좋아하는 전 세계 여성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완벽하게 어울릴 것입니다.”

이 컬렉션에는 슈퍼파인 메리노 울 니트가 포함됩니다. 이 니트의 제작에는 울마크의 인증을 받은 제조업체인 자싱 디양 메리노 텍스타일(Jiaxing Diyang Merino Textile Co.)이 참여하였습니다. 이 제조업체는 뛰어난 품질과 엄선된 직물, 울 데님 의류로 울마크 인증을 받았습니다.

전 세계에서 론칭된 이번 컬렉션은 브라운스(Browns), 하우스 오브 홀란드(House of Holland), 파페치닷컴(farfetch.com), 메이닷컴(mei.com) 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홍콩의 아이.티.( I.T. )매장에서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뉴스
13 11 2019
Collaborations

렘렘(Lemlem)이 에티오피아에서 수직기로 제작한 울 트래블 캡슐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13 11 2019
울마크 컴퍼니와 리야 케베데(Liya Kebede)의 패션 브랜드 렘렘(lemlem)이 에티오피아 직조기술자들의 역량을 향상시키고 메리노 울 트래블 컬렉션 제작을 위해 손을 잡았습니다.
10 6 2019
Collaborations

루나 로사 프라다 피렐리(Luna Rossa Prada Pirelli)팀의 아메리카스컵(America’s Cup)의 우승을 위해 메리노 울이 함께 합니다.

10 6 2019
울마크 컴퍼니는 루나 로사 프라다 프렐리 팀과 협력하여 아메리카스 컵과 같은 악조건에서도 이상적인 고기능성 메리노 울 의류를 개발하였습니다.
19 5 2019
패션

에밀리아 윅스테드 x 울마크 컴퍼니

19 5 2019
에밀리아 윅스테드가 오래 입을 수 있으면서도 모던한 컬렉션을 위해 호주산 메리노울을 선택했습니다.
24 2 2019
스포츠

나그나타 – 자유로운 움직임

24 2 2019
활동적인 현대 여성을 위해 디자인된 나그나타의 새로운 컬렉션은, 천연 섬유인 호주산 메리노울을 활용하여 지속가능한 생산과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