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browser is not fully supported. Please upgrade your browser.

메인 콘텐츠로 건너뛰기
패션

케이트 블란쳇, 그린 카펫 패션 어워즈에서 호주의 울 목장주들에게 에코 스튜어트쉽 어워드 시상


어젯밤 이탈리아에서 진행된 그린 카펫 패션 어워즈(Green Carpet Fashion Awards)에서 오스카상 수상에 빛나는 호주의 여배우 케이트 블란쳇(Cate Blanchett)이 호주의 4명의 울 목장주들에게 에코 스튜어드쉽 어워드(Eco Stewardship Award)를 시상하여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케이트 블란쳇은 "오늘 밤 제 고향인 호주에서 호주 패션산업의 근본이 되는 메리노울을 생산하면서 지속가능한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분들에게 에코 스튜워드쉽 어워드를 수여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호주의 뛰어난 목장주 분들은 산업 내에서 야심찬 변화를 주도하였으며 귀중한 천연 섬유인 울 생산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정립하였습니다. 물론, 이 중대한 변화를 진전시키려 노력하는 분들이 이 이야기를 가장 잘 설명해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라고 케이트 블란쳇이 말했습니다.

호주의 뛰어난 목장주 분들은 산업 내에서 야심찬 변화를 주도하였으며 귀중한 천연 섬유인 울 생산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정립하였습니다.

케이트 블란쳇

호주의 울 목장주인 '뱅거(Bangor)' 목장의 매트 던바빈(Matt Dunbabin)과 바네사 던바빈(Vanessa Dunbabin), 그리고 '코네워런(Connewarran)' 목장의 리처드 웨더리(Richard Weatherly)와 제니 웨더리(Jenny Weatherly)는 각자 지속 가능하며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목양업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들은 수만 명에 달하는 호주 전역의 열정적인 목장주들을 대표하여 수상하기 위해 호주에서부터 밀라노까지 왔습니다.

Australian woolgrowers presented inaugural Eco Stewardship Award

매트와 바네사는 “에코 스튜어트쉽 어워드를 수여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이 상은 '뱅거' 목장에 쏟은 저희 노력을 인정받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 뿐만 아니라 이 상을 통해 호주 전역에 걸쳐 시행되고 있는 세계를 선도하는 지속 가능한 울 산업이 재조명 되는 것 같네요. 매일 호주의 목장주들은 환경을 해치지 않는 방법을 통해 열정적으로 양들을 돌보고 토지를 가꾸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울 제품을 입으신다면 결국 자연을 보호하는 데 이바지하게 되는 것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저희 목장주들은 이러한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저희들의 노력을 패션 업계에서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라고 했습니다.리처드와 제니는"아주 큰 영광이며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저희가 조국의 땅을 멋지게 관리하는 다른 목장주들을 대표하는 것 같기도 하고 호주를 대표하고 있는 듯한 기분도 듭니다. 리비아 퍼스(Livia Firth)씨의 혁신적이고 놀라운 환경운동 그리고 그러한 운동에 대한 울마크 컴퍼니의 기여와 이탈리아 패션 업계의 노고를 대표해서 받는 상이라고 생각됩니다."

이 어워즈는 패션계의 새로운 행사로 자리잡았을 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의 환경보호 패션 행사가 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위해 패션과 엔터테인먼트계의 유명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올해는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Alessandra Ambrosio), 알리슨 브리(Alison Brie), 카를로 카파사(Carlo Capasa), 신디 크로포드(Cindy Crawford), 리비아 퍼스(Livia Firth), 콜린 퍼스(Colin Firth), 엘 맥퍼슨(Elle Macpherson), 제레미 어바인(Jeremy Irvine), 줄리안 무어(Julianne Moore), 올리비아 팔레르모(Olivia Palermo), 시네이드 버크(Sinead Burke) 등이 참석하였습니다.

밀라노에서 열린 그린 카펫 패션 어워즈에서 호주의 목장주인 리처드 웨더리, 제니 웨더리(좌측)와 바네사 던바빈, 매트 던바빈(우측)은 수만 명의 호주 목장주을 대표하여 최초의 에코 스튜어트쉽 어워드를 수상하였습니다. 시상은 여배우 케이트 블란쳇이 맡았습니다.

울마크 컴퍼니는 이번 수상과 더불어 호주산 메리노 울의 가치를 인정받게 된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울마크 컴퍼니의 매니징 디렉터 스튜어트 맥걸러프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희가 그린 카펫 패션 시상식을 지지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럭셔리 패션 산업에서 지속 가능성을 통한 환경보호에 가장 크게 기여한 분들을 기리는 행사이기 때문입니다."

울 제품에 대해 세계적인 권위를 가지고 있는 울마크 컴퍼니는 전세계 섬유와 패션 산업을 포함하는 폭넓은 네트워크를 통해 최고의 천연 섬유이자 프리미엄 소재로 사랑받는 호주산 울의 장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Latest News
09 1 2019
스포츠

Tracksmith runs with wool for No Days Off

09 1 2019
트랙스미스의 데이즈 오프 메리노 울 컬렉션
04 12 2018
스포츠

APL unveils its most sustainable running shoe

04 12 2018
APL의 테크룸 브리즈 메리노 울 컬렉션은 전세계 시장을 강타할 최초의 테크니컬 니트 울 마크 인증 슈즈입니다.
22 11 2018
패션

The Woolmark Company presents ARMOUR

22 11 2018
나타샤 류 보르디초가 중국과의 성공적인 양모 무역 50 주년을 기념하는 울마크의 뉴 월드 울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영상(감독: 벤 브라이언드)인 ‘아머’의 주연을 맡았습니다.
24 9 2018
패션

케이트 블란쳇, 그린 카펫 패션 어워즈에서 호주의 울 목장주들에게 에코 스튜어트쉽 어워드 시상

24 9 2018
오스카상을 수상한 케이트 블란쳇이 밀라노 그린 카펫 패션 어워즈에서 호주의 울 목장주들에게 첫 번째 에코 스튜어트쉽 어워드를 시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