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browser is not fully supported. Please upgrade your browser.

메인 콘텐츠로 건너뛰기

울 목장주

울이 의류에 사용된 지가 천 년이 넘었고 메리노 양은 수많은 세대에 걸쳐 호주의 정체성을 구성하는 필수 요소였습니다. 호주 전역의 많은 목장주들은 메리노 양과 환경을 정성을 다해 관리함으로써 가장 호주다운 목양의 전통을 계승했고 엄청난 자부심으로 그 기술을 대대로 물려주었습니다. 

호주의 메리노 목장주들은 양과 그 양들이 풀을 뜯는 땅을 쉬지 않고 돌보며, 양들의 행복을 가장 중요한 문제로 여깁니다. 당연히 최고의 울을 생산할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높은 수준의 동물 복지를 보장하며 땅과 물을 책임감 있게 이용하고 양과 가족, 사회, 그리고 온 지구의 이익을 위해 지속 가능한 목양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울 목장주

더 푸르른 미래

목양업자들의 협력 덕에 “그리닝 오스트레일리아(Greening Australia)”가 그 이름에 걸맞은 임무를 잘 수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비영리 단체인 태즈매니아 보호 협회의 디렉터인 세바스찬 버제스(Sebastian Burgess)는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저희는 계획을 실행할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든 최고의 과학 지식을 이용해 이 땅에  생기는 문제와 원인을 이해하려고 합니다.” 최근 세바스찬 버제스 씨는 자신의 팀과 함께 코나라, 캠벨 타운, 로스, 턴브릿지를 둘러싼 지역으로 구성된 태즈매니아 미드랜드에서 태즈매니아 아일랜드 아크(Tasmanian Island Ark) 프로그램을 짜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더 보기

호주에 있는 목장 대부분은 가족이 소유·운영하고 있고, 많은 시골 지역이 울 산업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역 사회의 유대 덕에 호주의 목장주들은 지난 200년 동안 메리노 울 산업을 크게 발전시킬 수 있었습니다. 오늘날 목양업자들은 호주가 세계에서 가장 진보한 울 산업을 운영하는 나라라는 것을 마땅히 자랑스러워합니다. 이처럼 효율적이고 투명하며 고도로 발달한 울 마케팅 시스템과 17,000명이 넘는 숙련되고 공인된 양모 선별자,  모든 수출용 메리노 울에 대한 객관적인 시험 결과를 갖춘 국가는 전세계 어디에도 없습니다.

영상
Grower Spotlight

강우량이 많은 동부 해안 지방부터 비가 적게 오는 서쪽의 초원 지대까지, 목장주들은 수로와 계곡, 언덕, 야생 동식물 같은 자기 농장의 천연 자원을 보존하고 보호하고 개선하고자 노력합니다. 사실 이들의 목표는 대개 그 땅을 자신이 처음 왔을 때보다 더 낫게 만드는 것입니다. 

농업이 윤리적이면서 환경을 생각하는지의 문제는 안목이 높은 오늘날 고객들에게 의류 자체의 품질만큼이나 중요한 사항입니다. 호주의 진보적이고 투명한 울 산업 덕에 저희는 울을 찾아서 울이 생산되는 곳까지 가 볼 수 있고, 소비자에게 메리노 울 의류의 품질과 출처를 자신 있게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최신 뉴스
01 3 2018
울 목장주

더 푸르른 미래

01 3 2018
Greening Australia는 목장주들과 협동하여 ‘Greening Australia’라는 이름의 뜻 그대로 호주를 푸르르게 하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